line
Updated. 2018-12-14 17:24 (금)
(사)경남지체장애인협회 통영시지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사)경남지체장애인협회 통영시지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 미디어스 통영
  • 승인 2018.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합과 친목도모, 300여명 참석
(사)경남지체장애인협회 통영시지회에서 감사패를 수여하는 모습
(사)경남지체장애인협회 통영시지회에서 감사패를 수여하는 모습

(사)경남지체장애인협회 통영시지회가 지난 4일 오후 5시 죽림 해피데이 5층 제우스 홀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민호 장애인 편의시설 지원센터 팀장의 사회로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감사패 전수, 송년사, 축사 순으로 2부에서는 행운권 추첨과 회원 노래자랑 만찬 및 여흥의 시간을 가지며 친목을 다졌다.

송년의 밤 행사에는 한창석 지회장을 비롯해 강석주 통영시장, 강혜원 통영시의회 의장과 통영시의회 의원, 행복나눔과 관계 공무원, 정량동 자원봉사자협의회, 지체장애인 회원 등 300여명이 모여 성황을 이루었다.

한창석 지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세월이 참 빠르다"라며 "지난해 송년회가 엊그제 같은데 또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 장애인의 복지와 인권 신장에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하여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기해년 2019년 황금돼지띠 새해에는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여 신뢰를 강화하고 더욱더 발전하여 전국에서 가장 훌륭하고 모범이 되는 단체로 발전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우리 사회가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큰 노력을 해왔으나 아직도 미흡한 부분이 많다"며 "장애인이 당당한 사회 구성원으로 자립하여 생활 하는데 큰 불편이 없도록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했다.

덧붙여 "새해에는 더 많은 장애인이 불편함이 없도록 사회적 기반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올 한 해 동안 장애인의 권익 신장을 위해 굵은 땀방울을 흘려주신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면서 노고를 치하하고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