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Updated. 2019-03-20 01:03 (수)
통영의 두 번째 체육관 문을 열다
통영의 두 번째 체육관 문을 열다
  • 미디어스 통영
  • 승인 2019.0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체육관 준공식 성황리 개최
관람석 1961석 규모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지난달 28일 오후 2시 평림생활체육공원에 건립한 통영체육관 준공식을 개최했다.

준공식에는 강석주 통영시장을 비롯해 강혜원 통영시의회의장, 도의원, 시의원, 기관단체장, 체육회 원로 및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준공식은 축하행사 모듬북공연과 대경대학교 태권도학과의 시범공연으로 그 막을 열었고 경과보고와 건설관계자에 대한 유공자 표창, 식사 및 축사, 테이프 컷팅 순으로 진행했다.

그동안 시는 1988년도에 건립한 충무체육관만으로 늘어나는 생활체육인들의 수요를 충족하기에 어려움이 많았으나, 이번 통영체육관 준공으로 그 기능이 크게 분산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기념식사에서 "오늘 문을 연 통영체육관이 통영시민들이 소통할 수 있는 힘이 되고 연대할 수 있는 길이 될 것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건전한 체육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강혜원 통영시의회의장은 축사에서 "통영체육관이 준공됨으로써 통영시가 전지훈련의 메카로 더욱 발돋움할 것임은 물론,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면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잘 관리하여 훌륭한 체육관으로 발전시켜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통영체육관은 3월부터 시범 운영 등을 거친 후 3월 19일부터 25일까지 개최 예정인 '제49회 회장기 전국장사씨름대회'를 시작으로 본격 운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