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Updated. 2019-11-07 18:17 (목)
통영 청소년을 위한 오디션이 펼쳐진다
통영 청소년을 위한 오디션이 펼쳐진다
  • 미디어스 통영
  • 승인 2019.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일, 통영 하이틴 뮤직 콘테스트 개최
우승자, 서울 홍대 언플러그드 데뷔 무대 제공

통영시는 지역 청소년을 위한 음악축제 '통영 하이틴 뮤직 콘테스트'를 오는 7일 오후 7시(본선), 10월 5일 오후 7시(결승)에  통영시민문화회관에서 펼친다.  

통영시가 주최하고 (재)통영국제음악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의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놀 수 있는 공간 마련과 지역의 숨은 음악인재 발굴 학창시절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음악밴드부터 싱어송 라이터까지 통영 청소년을 위한 오디션으로 장르 및 인원에 제한 없으며 음악하는 청소년들이 2회(9월/7일,10월/5일)에 걸쳐 음악경연을 통해 최종 우승팀은 서울 홍대 언플러그드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청소년들끼리 공감하는 이야기, 내 친구(자녀)가 직접 만든 노래가 통영에서 전국으로 퍼져 청소년 문화를 꽃피우는 첫 걸음이 될 의미 있는 공연으로 관객의 흥미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통영 하이틴 뮤직 콘테스트 공연은 전석 무료공연이며 행사관련 상세정보는 페이스북 통영하뮤콘, 기타문의사항은 통영국제음악재단 기획사무팀(055-650-0425)에 문의하면 된다. 
 
통영시 관계자는 "이번 기획공연은 지역 청소년을 위한 자리인 만큼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장르의 기획공연을 준비하여 시민과 함께는 문화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