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Updated. 2019-10-11 15:22 (금)
끼로 똘똘 뭉친 동원중 아이들
끼로 똘똘 뭉친 동원중 아이들
  • 미디어스 통영
  • 승인 2018.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중, 1학기 마무리 활동으로 제3회 감성조례 개최

지난 20일에는 '제3회 동원중 감성조례'가 실시됐다. 감성조례는 동원중 칭찬 대상, 자유학기제 기타 반의 연주, 듀엣가요제, 댄스 동아리 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동원중 칭찬 대상은 선생님들도 몰랐던 동원중의 숨은 천사들의 선한 행동을 쪽지에 적어 제출하여 담임 선생님과 국어 선생님의 심사를 통해 동원중 최고의 착한 학생을 발표한 행사이다.

총 10명의 칭찬 학생이 선발되었고 학교 방송을 통해 친구의 선한 행동을 방송하였다. 자기도 모르게 칭찬을 받게된 학생들은 한편으로는 부끄러우면서도 좋아하는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자유학기제 기타 반 학생들은 지난 3개월 동안 자유학기제 수업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습니다. 5명의 1학년 학생들은 전교생이 지켜보는 가운데서도 멋진 연주와 노래를 선보였다.

듀엣 가요제에서는 동원중의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갖춘 학생들이 친구들과 혹은 선생님과 팀을 이뤄 아름다운 우정과 하모니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이번에 입학한 신입생 중 한 팀은 자작 랩을 만들어 멋지게 노래를 불러 많은 관객의 박수를 받았다.

이날 행사를 학생들과 함께한 배문숙 교장선생님은 "칭찬받은 학생들도 물론 박수받아야 하지만 친구의 선한 행동을 정성스러운 글을 통해 알린 학생들이 더 고맙다. 그리고 무더운 날씨에 교실에 남아 열심히 연습하는 학생들을 보며 무더운 여름보다 더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도 확인할 수 있었다. 학생들이 정말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동원중학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